댓츠리틀월드 공략 2 ザッツ・リトル・ワールド 리틀월드

아지트에서 전투를하는데 꾀 강력합니다


 어느것을 선택하던 상관이없네요

그후 남쪽으로 가서 이벤트후에 사라가 있는 집으로 이동후 말을걸면

과거를 볼수 있게 되는데.. 우울하네요 ..왜 할머니가  저렇게 됬는지 알수가 있게됩니다





밖으로 나간후 신부와 이야기후 기지로 이동해서 죠이보고 스파이를 하라고 지시합니다


 여차저차 이야기가 진행되고 이밑에는 약간의 스포



사라할머니는 시체를 발견하고 그옆에서 행복하게 죽음을 맞이하고

조이는 빨간머리 여자가 도둑질하려다가 살려줌 ㅋㅋ

그후 마지막전투를 향해 기지로 이동해서 토론










임프를 설득하지만 실패하고..........

전투를 하는데 어느정도 딜을 넣으면 이벤트 진행

그후 마지막전투를 하는데.......

상점에서 2000원짜리 버프약 50개사서 간신히 클리어 ㅠㅠ





안으로 들어가서 위쪽에 뇌부터 처리....

아래로 가서 주황색구슬은 공격이안되니깐 구멍을 클릭......

즈즈즈2 처리후 탈출 그후 집에가서 요리먹고 하수도 가서 열쇠로 문열면 엔딩컷






못다한 이야기들이 나오는데 ..... 정말 잘만들었네요 이게임..... 

[엔딩컷이후에 그 찢어진그림조각 다모으면   이벤트 있다네요.. 전 못했어요 ㅠㅠ]

근데 엔딩인줄 알았는데 뒤에 계속 이야기가 이어지는데....

아버지를 찾아 가는데 아버지는 친구한테줫던 선물이 폭탄이아니고 진짜 과자랑 선물카드였고

도시로 오며 진짜 끝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