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adult game Treasure of Nadia v.65 리뷰 나디아의 보물 -2

책 훔친걸 알아낸후 


동굴로 들어 가는것을 따라 갑니다




다음방 퀴즈 정답이 벽문양에있습니다


그후 유물을 선택


모래는 돌을 밀어서 나간 곳에서 곡괭이로 채굴


나중에 도서관 왼쪽 뒷길로 검은남자가 다이나 공격 장면후


8개 횃불 키라고 퀘스트가 꼬이네요


바로 도서관 옆 집으로 갑니다



분홍 화분에 열쇠 숨겨져 있음


자넷 집이 막혀있으면


옆쪽 열린분으로 뒷마당으로 들어가면 진행가능


핸드폰비번 123


도서관 뒤에 기둥 곡괭이로 제거후 돌 올려서 고딕열쇠 획득


교회로 이동


중간에 버그인지 오류인지


횃불8개를 키라는데


맵에 7개밖에없는데  퀘스트 진행은안되고 횃불8개만 찾다가

빡쳐서 치트키고 텔포로 아마 9번째나 10번쨰 횃불인거같은데

가서 쳐서 진행시킴






뒤로갈수록 자넷을 NTL 당하는 스토리인데 상대가 여자라 양성임 ㅋㅋ


웃겨




쥐덫으로 등대에서 쥐를 잡은후


재규어한테 가면 쥐로 어그로 끌수있습니다



그후 돌2개를 저 나무 위에다가 안보이게 넣으면


길이 뚤립니다



의사캐릭터가 좀 이쁘네요



옷빨로 곤충 통과 가능 ㅋㅋ



애도 참 모델링잘나왓네


자넷한테 채찍 받으면 저기서 총 얻기

총에서 드라이버로 화약얻기

여자가 많으니깐 그냥 다 3P를하네요


스위치 위에 2명올리고 마지막 스위치로 가서 클릭


질려서 끔

떡신이 루즈함 

너무길어 그리고 스토리가

히로인을 새로 추가하던가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