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ce of Suburbia 리뷰 리메이크

교외의 왕자 입니다

 

어느샌가 완전히 그림체를 바꿨네요

 

아마 원화가 새기가 일을 안해서 다른 원화가를 구한거같습니다

 

전작이랑 짬뽕시켜서 그런지

그림체가 중구난방입니다

스토리도 많이 스킵된거같고요

 

주인공 와꾸 조졌습니다 ㅋㅋ

 

초반은 나오미 집으로 계속 갑니다

 

팔을 다쳐서 병원을갑니다

 

이 반빡빡이년은 별론데 자꾸나오네요

 

표정을 잘표현해서좋음 이작가는

 

오른쪽고르는 사람없지?

 

분량은 많아졌는데 실속이 없네요

 

그냥 씬이나 보는겜이네요

 

그림체 다른거 진짜 위화감드네 ㅋㅋ

표정은 왤캐 표독스러운지

마지막 스샷하나 건졌네

바뀐 그림체 무슨 일본미연시겜처럼 바껴서 노꼴이였습니다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