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ceofSuburbia 0.3 공략 리뷰 교외의 왕자 헤더속옷

0.1에서 하도 안나와서 중단된줄알았는데

 0.3이 나왓네요

0.1이 엄청짧앗던 걸로 기억하는데

0.3은 얼마나 추가되었을지 궁금하네요



좀비 시리즈랑 같은작가인데 이건 좀더 뭔가 신경써서 그린느낌이 드네요



방에서 나와서 식탁을 클릭후 나오미 집으로 갑니다


일을하고 집에와서 화장실도 클릭하고 이곳저곳 클릭하면 시간이 지납니다






그후 다음날 나오미 일을 도우러 계속 갑니다



여러가지 장면들이 많이 추가 되었네요



맨날 우유 주더니 불임약 부작용으로 모유가 나오는거였다니 ㅋㅋㅋㅋㅋ




아니 속옷 숨겨놓는다길래 클릭 다했는데 안되서 ㅋㅋ


고생좀했습니다




병원을 갔다온후 




나오미 집을 못가게 되면


방에 가서 키보드로 위아래 누르면서 엔터하시면 무언가 클릭이 되는데


알수가 없습니다 무엇이 클릭되는지 거참 ...


요기가 끝인가보네요 일단? 더있으면 나중에하겠습니다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