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G 쯔꾸르 退魔師綾乃 퇴마사 아야노 보이스

라텍스 여자 퇴마사 게임입니다


그림체도 좋고 보이스도 있습니다


근데 촉수물이라 취향이 갈립니다




제생각이 맞았네요


멀쩡한 CG가 없어서 올릴 사진이 없네요


길이 어려워... 허..



아니 ㅋㅋ 계속 당하면 베드엔드도있네 ㅋㅋ


미친


특히 구멍이 개같이 많아서 세이브를 자주해야합니다



베드엔딩을 보니 공략을 알려주는데


잘만들었네요 게임이


쓸만한 CG가없는거뺴고는..


독 관리하는게 어렵고 길도 어렵고...


아이템은 어디서 나오는지 모르곘고


그냥 치트 써버렸습니다 진짜 못꺠겠네요



동료 구출하지만 솔로플레이 입니다


틈새로 가면 길은 빠른데


베드엔딩으로 가는 지름길입니다


위에 구덩이를 피해 셋길로들가면 


씻을수 있는 물이있습니다


길이 진짜 햇갈리는데


그냥 보스 꺠버리고 끝냈습니다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