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ombie's Retreat 0.15 공략 탈리아 메인퀘스트

집앞에서 오른쪽으로 제초제를 만들어서 진입하면


새로운 히로인을 볼수 있습니다



흑발이네요


이름은 탈리야



밤꾸며주고 다음날 대화


책을 찾아달라고하는데

호수에 아래 방향표지판이있는 집에서 수색을하면 찾을수 있습니다

책을 준후


 밤에 찾아가면





완전이쁘네요



올드타운 저택으로 같이 이동




늑대를 피해 문으로 탈출


집으로와서 대화하면


준비를합니다

그후 밤에 방문


이벤트를 본후


저택으로 다시갑니다


보스전을 합니다


늑대가 노란색으로 되었을때는 딜이 안박힙니다


2차전


분신중에 진짜를찾아 딜을 넣으면 중앙에 지친 보스몹에 딜을 넣을수있습니다


보스전후 인간으로 돌려준후.. 엔딩....


엔딩실화냐

전작 좀비물 처럼 또 약간 미래를 보자 희망찬내일을향해 라는 엔딩이네요 ㅋㅋ



그후 다시 플레이가능하면서 빠진게 없나 봐야겠네요



보스전을했던 저택 안에 11시에 2층으로 가는방이있습니다


들어가서 의상획득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