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ombie's Retreat2 0.7 리뷰 공략

전부 움직이는씬으로 할려는지

 

뉴스 아나운서도 움짤이네요

 

진짜 맘에드는 그림입니다

 

2의 히로인과 주인공입니다

 

남주는 무슨 파이널판타지 머리를 하고있네요

 

 

시스템은 똑같습니다

 

Q로 권총 W로 무기 스왑

 

 

? 약간 돌려막기 느낌의 장면이네

 

히로인들에게 퀘스트받고 호감도 올리는 시스템

 

히로인과 같이 다니면 재료 수집을 더 할수있습니다

 

피회복은 약초를 통해서 가능

 

 

왼쪽도시에 1명

 

누군가와 협업을하는지 캐릭터 디자인이 많이 바뀌었네요

 

오른쪽 도시에 1명

 

뭔가 화려한 머리의 히로인이네요

 

단간론파에 나와도 어울릴거같네요

 

0.7

 

루시진행

피오나로 지하철 연결합니다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