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lfy city 0.4b 공략 리자 Liza

애드블록  사이트 허용 부탁드립니다



리자집에 방문하는데


문이 안열려서 옆에 수영장 클릭하면 마녀같은 캐릭이랑 대화


다음날 아침 방문


방안에 야자민?? 이랑도 대화


2명 캐릭터네요


다음날도 방문해서 2명과 대화합니다



차고에 가서 양동이를 찾아서 수영장 청소를 합니다


대걸레를 클릭하고 수영장 클릭


마우스 왼쪽 오른쪽 연타


3번 합니다


그러면 대화 가능




볼뽀뽀 선물받고



다음날 수영장에서 대화 후 



밤에 방문하면 올라 갈수 있습니다.. 이걸 못찾아서 몇일을 돌렸네 ㅋㅋ


그후 다음날 방문해서 부억으로 가면 이모 파트너가있음


다음날 밤에 다시 올라가서 구경


다음날 수영장 



방에 들어가서 냉장고에서 음료를 꺼내 옵니다


밤에 창문으로 가면 이벤트씬 

진도가 빠르네요

내용도 재밌네요 ㅋㅋ


다음날 수영장가서 파트너랑 대화

욕실안에있는 리자랑 대화


그후 다음날 밤에 현관문 클릭!


0.4는 요기 까지!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