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J319641 밀레나의관 밀레나의 목장 리뷰 ミレーナの館

진짜 내가 제일 좋아하는 거유 마법사 컨셉이라 태그도 안보고 바로 게임 실행함

 

근데 게임이 2가지임

 

인간형 젖소가된 게임인데

 

옆마을사람들이 그마을  인간형젖소가 다른곳으로가서 

 

미레이나를 빌리러옴 ㅋㅋㅋㅋㅋㅋ

 

코스프레는 별로라서 바로 본편하러감

 

이런 좋은 컨셉 캐릭터를 젖소나 만드니 아쉽네 분량이

 

 

 오른쪽 목욕탕으로 가서 이벤트 본후

 

1층 정문으로 갑니다

 

 

 열쇠들을 다 찾아 아이템을 얻고 숲 미로를 돌파합니다

 

 

 보스전후 방으로 들어갑니다

 

문양을 피하는 선택지를 한후 다시 감옥으로

 

노예 상인들한테 맞아죽는걸 데려와서 치료해줌

 

 

그후 상점으로 가서 물건받아서 미레이나에게 전달

 

레버 3개를 조작하면 중앙길이 열립니다 

 

  보스 의 피는 약 8000 ~9000 입니다

 

 

 여인숙 이벤트

 

 

보스전을 계속한후 노예상인이 마왕까지 소환해서 주인공은 쓰러지고

 

미레이나는 저주걸려서 주인공이 해결하러 꿈속으로 들어감

 

 

마지막 보스전하러 이동

 

 

마왕까지 용서로 포용해주고 해피엔딩~~~~~~

 

일단 처음에도 말했지만

 

분량이 조금아쉽다 젖소버전이 없었으면 더좋았을텐데

캐릭터가 색기있는 눈매에 거유 마녀 컨셉이라 정말좋았음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