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G 쯔꾸르 爆乳天国 폭유 천국 리뷰

폭유x2 크기인거같은데

 

엄청커서 취향이 갈리겠습니다

 

 

천사는 인간의 정을 먹어서 에너지를 얻습니다

서큐버스랑 다를게없네요

 

진짜 큽니다 얼마나 많이 처먹은건지 모르겠습니다

 

와 떡신 보이스에 움직이는CG여서 개꼴이네요

 

그림체도 좋고

 

패배하면 오크가 와서 대신 캐릭터를 공략하네요 ㅋㅋ

 

 

난이도가 낮아서 주인공캐릭터 자폭이 아니면 패배하기 쉽지않습니다

마을 중앙 펍을가서 사진을 얻고 옵니다

 

아니 근데 너무 커서 몰입이 안되네 ㅋㅋㅋㅋㅋ

 

진행되는대로 다 이기고

 

마지막에 대천사까지 승리하면

 

 

회상방이 열립니다

 

씬을 모두 감상할수 있으니 깔끔하게 끝낼수 있겠네요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