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G 쯔꾸르 OBSCURITE MAGIE 리뷰 타락의 도시 루에디다리아 堕落の街ルエディダリア


오~~~~~랜만에 하는 여주인공 게임


여주인공게임은 어지간하면 안하지만


캐릭터가 매우 맘에들어서 시작합니다



아버지의 단검을 찾기 위해 거리로 들어가는 이야기입니다



NPC 캐릭터도 이쁘네요 이캐릭터도 이벤트씬이 있길바라지만

이회사 게임상 주인공 원툴이려나?



남존여비의 거리라고하네요 

그래서 오자마자 씬 구경을 했나 봅니다



이벤트를 보려면 수치가 필요하네요




맵에 NEXT 라고 적힌곳으로 가면 퀘스트가 진행 되는형식인가봅니다



그후 마을 북동쪽에 지하수로로 갈수있습니다


맵은 단순해서 그냥 쭉 가시면됩니다





진행하다보면 위병단장 이벤트를 볼수있습니다.


스킵해도 회상씬에서 볼수잇다고합니다


그후 진행하면


보스전인데 패배 이벤트씬이 있습니다




이곳저곳 자잘한 이벤트가 많은데


그림을 신경써서 그려서 좋네요


그후 콜로세움으로 퀘스트 하러가면


3번의 전투를 하는데 한번이라도 패배하면 이벤트씬을 진행하는데


 모두 승리후 회상씬에서도 볼수있습니다


지하로 떨어진후 삼거리에서 오른쪽길 먼저가서 레버  조작후 직진


보스전하고 계속 진행하면서


정보여자가 잡혀가고


석상을 옮겨서 철문을 열고 보스전



저 보스의상 올리면 글 짤릴거라 100퍼 생각해서 다 가립니다


그후 마지막 보스라고 생각되는놈도 잡고


이 아래는 진 보스 스포입니다

1

1

1

1

1

1

1

1

1

1










이년이 진보스였네요



갑자기 쌔보이는게 신기하네


승리후


2차전을 한후


엔딩입니다


주인공과 캐리는 서로 다른 마을을 향해 가서 산다는 엔딩입니다


다음에는 캐리같은 캐릭터도 씬이 많았으면좋겠네요



못본 씬들은 회상씬에서 모두 개방가능합니다


캐릭터들이 이뻐서 재밌었습니다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