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G 쯔꾸르 H인 용사가 왔다 리뷰

RPG쯔꾸르쪽은 큰눈미소녀물이 많아서


제 취향찾는게 힘드네요


용량도 크면 좋은데 이번작은 용량은 작습니다


그래도 그림체가 취향이니 시작합니다


1



마왕을 잡지만 마왕이 마지막에 자기힘을 줘서 용사의 가장 강한부분인 색욕이 강화됨



국왕이 용사 욕보이려다가 역으로 털림


빡쳐서 나라 멸망시키겠다고함


전투는 전투할수있는곳에서 스페이스바로 공격 




지도를 돌며 이벤트완료하면 되는거 같네요


보이스도 있네요 여자캐릭터라 그런가



집안에서 npc를 죽이면 열쇠들을 얻을수 있습니다




하트가 떠있는  NPC와는 이벤트



그냥 양아치 쇼타좋아하는 아줌마물이였습니다



국왕한테 복수하면 엔딩


근데 다깨고 나니 이렇게 캐릭터 약간 복붙으로 만든게임을 했던거 같은데


그냥 재미도없고 지뢰네요 ㅋㅋㅋㅋ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