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R19 FashionBusiness 리뷰

한글화가 되어서 해보는 게임입니다




음 퀘스트가 뜨는걸 보니 전에 오두막에서 지냈던 게임이 생각나네요


옆에 옷장을 누르고 2번째 옷을 입은후


샤워를 하러 갑니다


그후 거실?같은곳에 하녀에게 식사를 준비하라고 시킨후


의자에 앉습니다


다시 침실을 가서 3번째 의상을 누르면


하녀 이벤트씬을 볼수있는데 딱히 매력적이지 않네요



계단으로 내려가면 옷이 구겨져있어서 다리미도 찾고


아주 개귀찮은 게임이네요



하녀를 괴롭히거나 벌을 주면 퀘스트를 계속 하게되네요


하녀 안괴롭힐겁니다


캐릭터가 맘에안드는데 괴롭히면 계속 대화를해야하는데


지겹습니다



이런장면을 해놓은거 보면 참 제작자가


주인공캐릭터를 좋아하는거같네요


주인공 외 캐릭터들은 죄다 덜떨어지게 만들어놨습니다




선택지에 따라 인성이 달라지는거같네요


ㅋㅋ 아니 운전기사가 개양아치네요


약점만 잡으러 돌아다니네요




의상도 많은편이고 스토리도 괜찮네요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