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r18 Game Bastard Girls R 1.3v-pc 리뷰 바스타즈 걸즈

예전에 간단하게 플레이하고 쓴글이 있는데


제대로 한번 해보려 합니다


버전이 한번에 1.3으로 넘어와서 많은게 바뀌었네요




전에는 퀘스트진행이 어려웠는데


퀘스트 보드를 하나 만들었네요



첫퀘스트는 학교구경을 하는겁니다


상단에 맵마커를 통해 학교를 다 둘러보고 대화를 다 나눕니다



개웃기네 갑자기 ㅋㅋ벌금



학교를 다돌았습니다 꼼꼼히 다 체크합니다


근데 이거 생각해보니깐 퀘스트가 상당히 많고 가야할곳도 많아서


일단 1000골드를 모아야 메인퀘스트가 계속 진행됩니다



엘리사는 계단에 앉아있습니다


그후 일주일이 지난후 주말에 집에서 시간을 보내면


찾아옵니다

그후 목록에 있는 여성을 다 공략하면 됩니다






비서랑하는장면이 있었는지 기억이 안나네요


무슨 이벤트인줄알았는데 돈이 드는 이벤트네요



뭐를 사야하는게 많아서 바로 치트치고 물건 다 구매합니다



수요일에 도시중심 쉼터마크 클릭


그후 다시 프레야한테 가서 대화



가서 의류점에서 대화 다시 쉼터에 있는 물건파는여자랑 대화후 다시 프레야 대화


가기전에 곡괭이랑 / 포션 많이필요합니다


미션 시작전 이여자를 찾아가서 거미 5마리 잡는 퀘스트를 받습니다 


치트를 사용하지 않으신다면 거미를 잡으면서 레벨업과 돈을 벌수있는 퀘스트를 반복하셔야합니다




그후 동굴로 갈수있는데 아래 오른쪽 왼쪽인데


거미와 전투를 무조건해야하는 상황이 나오니깐


포션을 사서 가야합니다



오른쪽 아래 아래 바위 채굴장소



젤왼쪽 위로가는 방향 누른후 


아래 2번 그후 오른쪽




 맵이 햇갈려서 ㅋㅋㅋ

찾는데 좀 걸렷습니다


이곧은 거미퀘스트를 주던 여자가 주는 2번쨰 퀘스트 해결장소입니다

소포를 받으면됩니다



마사지를 배울수 있는 장소

주말에 가야합니다

아니면 횟수 5번 이상?


공략이 없이하는거라 정확하지 않습니다



퀘스트 조건이 뭔지 몰라서 계속안떠서 진행이 안되네요

거참

스텟 조건들을 조금씩 내려야 편하게 진행할수있을거같네요


엘리사 귀여워~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