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GAME r18 Unlimited Pleasure 리뷰


히로인은 간호장교




운전을 너무 못한다고한다



맵을 돌며 여러장소를 방문해서 초기 진행을 합니다



이작품에서 제일 맘에드는 캐릭터


육덕진 캐릭터를 표현한거같네요



캐릭터들과의 호감도가 있어서 


호감도를 올려야 대화 등 행위 락이 풀리는 방식이네요


안경 벗고 머리 푸니깐 이 교사 캐릭터가 완전 반전이네요


0.2 버전인가보네요 아직 만드는중인데

용량은 좀 있네요


캐릭터들이 모두다 유부녀스타일이네요 재밌게 했습니다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