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쯔꾸르 SugarCounty v0.25 리뷰

0.1 영문판 리뷰를 했던 슈가컨트리가


한글번역이되어서 올라왔습니다

^오^




버전업이되면 확실히 첫화면을 바꾸는것도 중요하네요



대충 줄거리는 밖에서 살다가 다시 집으로 돌아오는 이야기


의붓가족이 생겨서 놀라는 주인공입니다



우측 핸드폰으로 장소 이동이 가능합니다



선택이아니라 모두를 공략해야 진행이 될것같은 느낌이 드네요


모든방을 돌고 다시 거실로 가서 진행


해변에가는 연출이 끝나고



??????????? 왤캐짧누


0.1보다 짧은거같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용 갈아없은거같은데;; 찔끔찔끔나오면서 다음에나오면 높은 버전에서나 해야겠네요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