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R18 Freeloading Family v0.22 리뷰 한글

예~~전에 영문판으로 했었는데 버전이 아직 낮은편이네요


시작시 관계 설정이가능합니다



선택지에 따라 지문이 달라지고 행동이 조금 차이나는데


궁금하신분은 마우스 휠로 지문을 뒤로 돌려서 다른 선택지를 볼수 있습니다



제생각에 가장 이쁜 캐릭터는 수잔인거 같습니다



뜬금없이 그냥 고백하고 관계 진행


텍스트는많은데 그냥 오해하고 래즈가 아닌가 의심한것뿐 별 내용은 없네요



애초에 관계가 사귀기 직전인듯합니다만


 

이구도는 잘나왔네요




씬이 전체적으로 짧고 간결하네요



레아는 진짜 볼수록 맘에안드네요


와꾸가 너무 표독스러워요



캐릭터들이 전체적으로 정면샷보다 옆모습을 잘뽑았네요


여동생은 이쁘네



얼굴은 수잔이 1등이면 몸은 새로운 캐릭터가 완벽하네요 육덕미



헤일리와 씬을 하려면 함께있어야겠죠?



2회차를 해보니 선택지랑 딱히 뭐 씬은 상관없는듯한데


못보는 장면 몇개는있네요


어차피 하렘인거같으니깐


이여자 저여자 다 주인공을 좋아하는 이야기입니다


수잔이랑 헤일리 씬이 좀 많았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네요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