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G쯔꾸르 반역의 아파술 어포슬 反逆のアパスル 공략 리뷰 -1

 

 

 

애네 회사게임은 분량이 항상 크고 좋아서 기대가 됨

 

게임시작시 난이도가 설정이 가능함

 

난이도에 따라 회상오픈 이런것도 다를수도 있으니깐

 

그냥 보통으로 하겠습니다

 

3~4등신 캐릭터들이네요

 

이회사는 다양한방식을 시도하는것도 장점인거같습니다

 

 

시대 설명이 나오는데 보이스로 나오니깐 고퀄리티 게임을 하는느낌이네요

 

네오에덴이라는 도시에

 

엑소더스 라는 집단이생겼는데 인간과 기계의 융합을 목적으로 하는거 같습니다

 

시작하자마자 H씬을 보게 됩니다

 

3등신 캐릭터들 귀엽네요 

 

방향키로 이동

 

Z키로 상호작용 입니다

중간중간 선택지가 나오는데 히로인과 관련된 선택지인지는 모르겠습니다

 

무언가약을 맞고 괴물로 변한 

 

철골을 타고 올라가 도망친 건물로 들어갑니다

 

문앞에서 F키로 확대하면 발견

 

열쇠를 어디서 찾아야할거같습니다. 다시 안으로 옵니다

 

찾아서 막힌문으로

 

하렘에 어울리는 만담도 있습니다

 

이벤트로 가는길을 표시해줍니다

아주맘에드네요

 

C버튼으로 메세지 확인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아멜리아 , ? , 레일라 순서입니다

 

악역인지  모를 캐릭터가 나왔네요 하나쯤은 있어야 사이다가 생기죠

 

자유행동으로 히로인과 이벤트 진행이 가능합니다

 

옆에 포인트가있어야 가능한거같습니다

 

?는 금발갸루녀입니다

 

빠른이동을 할수있습니다

섹터50

내방

항구

어페시스

입니다

 

볼일을 다보면 어페시스로 이동해서 1층 사령관층으로 가서 12시에 문으로 갑니다

새로운 히로인입니다 바드인가봅니다

 

2층가서 이벤트문들어가서 대화

 

그후 3층으로 가서 문앞에서 대화

 

 

중국집 딸내미가 아파술에 재능이있어서 동료가 되었습니다

 

제취향은 아니라 이벤트는 안볼생각입니다

 

이곳저곳 가면서 전투를 하며 길을 찾습니다

 

보스몹 피통이 1만넘는거같습니다

 

난이도가 급올라가는 느낌이네요

 

후유네는

 

침대밑에 바이브숨겨놨는데 미래여서 그런지 성능이 아주좋아보이네요

 

몇몇이벤트는 메세지를 체크해야 진행이 가능한경우도 있습니다

 

스타일은 운동계열 느낌인데

 

음식 좋아하는 먹보 캐릭터네요

 

다음 메인스토리는 편의점앞으로 택시를 타고 갑니다

 

편의점안에서 아버지와 대화후

 

새로 오픈되는 장소로 이동하면 히로인으로보이는 여성과 대화

 

이장소로 한번더 워프합니다

 

만화같은 그림체네요

 

둘레가 130cm라네요 

 

섹터50으로 돌아와서 주황길을 따라오면 액션가능 그후 5명에게 질문후 다시 액션클릭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