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G쯔꾸르 아일랜드 사가 공략 -1 IslandSAGA アイランドサーガ full voice

거의 미연시급의 좋은CG를 보여주는 게임을 만들어주던곳에서

또 하나의 신작이 나왔네요

히로인 대사에 보이스 까지 달려있네요



스토리는 두 왕국의 왕자와 공주가 같이 여행을 가게 되는 내용입니다



2번째 히로인도 여행에 참가합니다



길드는 왼쪽으로 쭉가면 있습니다


길드에서 대화후 맵을 나와 던전으로 갑니다



캐릭터들이 상당히 귀엽네요



이 아래로 가면 계속 진행합니다




이벤트도 진행하고 보스도 처리하고 보석을 회수하여 돌아가면


새로운 퀘스트를 받고 그 바로옆 동굴던전으로 들어갑니다




이제 길드에서 퀘스트 수주를 하겠습니다

첫번째 미션 

배달을 대신 해주는일인데

쉬프트를 누르면 맵이동을 편하게 할수 있습니다

주택가로 갑니다


바로앞에있습니다


2번째 미션은 초보자 동굴로가서

팬츠를 토끼한테서 찾는일입니다


보석을 얻은곳에서 문을열고 가면 오른쪽 3번째 입구입니다


토끼를잡고 던전 제일끝으로 가면 이런곳이 나오는데 가운데 돌탑을 클릭

그후 맵 밖으로 나가서 진행



3번쨰 퀘스트는

비약을 만드는일입니다


오른쪽아래 새로생긴 던전으로 갑니다



길드로돌아갑니다



4번째 미션

쥐를 퇴치


거리 변두리에 있는 첫번째 집입니다



미션에 하트가 붙어있으면 이벤트가 있는 미션이였네요


보스 인 쥐가 좀 샌편입니다

준비하셔야합니다



5번 지하수로 퀘스트


열쇠 받아서 옆에 문으로 가면 됩니다


슬라임잡고


나오고


11번 퀘스트

숨바꼭질


 무기점 무기 사이



길드와 목장 


6번 퀘스트 도둑을 잡쟈

진짜 ㅋㅋ위치 죠옷나 불친절하네

목장에 잇는집

할아버지 누워있는집


그다음에는

주인공 집옆옆>> 큰집

경호원이 있는집

그후 굴뚝에서 도둑을 만나는데

낮은버전에서는 믿어야 다른 퀘스트를 할수 있다고하니 1번을 선택하면됩니다




7번 퀘스트 조개 찾기


첫번째는 이 꽃들사이

2번쨰는 모래사장


8번쨰 파티를 찾아서


모험자를 찾아서 보스 제거




9번 스타산길 동물제거




이벤트씬 구경 후 보스 제거



10 식료품 모으기


닭은 요기서


열매는 새로 오픈된 던전에서


벌꿀은 스타산길에서 벌을 잡으면 나옵니다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