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G쯔꾸르 아일랜드 사가 공략 -3 IslandSAGA アイランドサーガ full voice

26 퀘스트


마을동쪽 새로생긴 유적으로 ㄱㄱ

보스를 꺠고 무기를 양보해 달라 라고 해야한답니다 1.0 버전 기준



27퀘스트 

캬 설산에 npc 들어온지 몰랐네




28 평원 마물 퇴치


필드에 모든몹을 정리하면됩니다


29퀘스트 


교회가면 진행

그르텔 마리테리타 스톤

풋볼

노래와춤추어

어확량

샤코크




30 지하수로에서 사건 처리



자택에가서 밤까지 대기

수로가서 보스 처리



31 채취 미션




32  친구를 찾아서


뱀파이어 검을 찾았던 유적으로 갑니다


끝으로 가면 좀비가된 친구가있는데

저는 아이템을 사용해서 구했습니다

그후 구한후에 안에 보스가 있는데

꼭 잡아야하는지 모르겠습니다만

일단 처리했습니다


33 . 개미 퇴치

출구를 막아도 무한 반복입니다


34. 레시피 찾아주기

아니 레시피 어딨는지 지금 이거 1시간쨰 찾는데 모르겠네요??


아 진짜 거리에 있다고해서 거리만 찾았는데 



35번 퀘스트 후 주택 가운데집 할아버지한테가서 다이너마이트 받고

바위 터트릴수있습니다





그외 이벤트


혼자 다닐때 길드 가면 

소피가 있음


1번 정답 파랑



낚시 이벤트 개굿


러브파크앞에가면 이벤트


솔직히 전작보다 캐릭터도 100배 맘에들어서 끝까지 클리어하려고했는데


아자꾸 중간중간 세이브한거 지우면 선택지 고치라고 공홈에서 트위터 날린거 봐서


끝까지는 못하겠네요 



1.02 버전 처음부터 하는데도 중간중간 퀘스트 안받아지는 ㅋㅋㅋㅋㅋㅋㅋㅋ개같은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