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michichi 유신가의관 리뷰 乳神家の館

반역의 아파슬  , 아일랜드사가 등으로 유명한 써클 신작입니다

 

육덕진 캐릭터와 좋은 그림체로 항상 신작을 기다리는곳입니다

4기가나 되는걸보니 당연히 움직이는CG인거 같습니다

 

산속에있는 유신의관이라는곳에 가게 되어 생활하는 이야기입니다

 

저음 보이스에 여성 캐릭터입니다

제가 메이드 단발을 안좋아해서 패스 할거 같습니다

 

뒤에 비가 계속해서 내리는  장면입니다

신경을 많이쓴 티가 나는 배경입니다

 

메인 누님 캐릭터 입니다

아마 당주가 죽었거나 하는 설정일거 같습니다

 

쌍둥이 캐릭터라고 합니다

 

키가 상대적으로 많이 작네요

 

 

갓겜특 채팅로그 끄는 버튼이있어서 CG만 찍을수있음

 

옆모습은 상당히 이쁘네요

 

아래사진을 보면

깜짝 놀랄수도있습니다

저는쫄보라서

 

 

 

 

순간 놀랐습니다

 

진짜 ㅋㅋ

오랜만에 이런 고퀄게임하니깐 좋네요

CG각도도 다양하고 보이스도 캐릭터마다 적절한 성우쓴거같고

근데 집안 분위기가 좀 자꾸 으스스한거 유도하는게

무섭습니다 반전 나올까봐

 

아마 8일정도 소요되는거같은데

엔딩도 많은거같습니다

일단 마나미만 선택해서

스토리를 전체적으로 보겠습니다

 

?를 선택하면

아이템을 얻을수도 있는거 같습니다

1명만 선택하려고했는데

전체적으로 다 공략해야되는거같습니다

 

메이드랑 같이 미나미 위주로 1회차 하겠습니다

 

여러가지 색상의 빛이 계속나오는데

이게 아마 엔딩 혹은 루트를 알려준다고 생각합니다

 

?표를 선택하면 일단 턴이 줄지는 않는거 같습니다

 

지하실에 무언가 비밀이 있는거 같네요

 

지하실이라 산소가 적은게 아니라

 

마약? 같은거를 제조하는 과정이라 간접 노출되서 어지럽고

그런게 아닐까 생각됩니다

 

너무 성숙해서 꼴리네요

 

이당시 청색 불꽃색이였습니다

 

아마 호감도에 따라 배드엔딩이 되는거같습니다

 

1회차

상당히 극단적으로 1명만 공략해서 그런지

베드엔딩이 떠버렸습니다

8일차에 집에서 쫒겨나 낭떨어지로 떨어져 사망

1번엔딩인거보니 ㅋㅋ

대부분 이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이

마나미를 첫번쨰로 공략할걸 알았나봅니다 ㅋㅋ

 

 

 

2회차 바로 시작해보겠습니다

 

쌍둥이를 위주로 하겠습니다

특히 리서를 공략하겠습니다

 

아이템을 가진상태로 그 관련 이벤트가 뜨려면

핑크색 체크가 떠야 되는거같습니다

 

2회차 

리서 마지막

분기점이 뜨네요

확실히 쌍둥이가 스토리 주요 캐릭터인거같습니다

 

1번선택지

오 쉣

2번

A-B 선택지가 또 나뉩니다

 

CG가 이쁘네요

리사만 행복해지는 엔딩

9번엔딩

 

3회차

다른 쌍둥이 1명위주로 하겠습니다

데레한 표정이 엄청 귀여운 캐릭터라 좋았는데

 

SM 야외 플레이가 주된 약간은 하드한 캐릭터네요

 

 

이 선택지

핵심은 이 전날에 편지를 읽고 안일고 차이입니다

읽었다면  5번 다시만날수 없는엔딩

 

편지를 안읽었다면

말하는대로 했을때 차안에서 편지 전부를 읽을수 있습니다

 

6번 카나와 행복엔딩

 

TAGS.

Comments